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를 26일 열었다.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는 곧 시작될 OBT를 앞두고 ‘검은사막’에 대한 정보를 세 번에 걸쳐 순차 공개되는 형태로 구성됐다. 1차로 공개된 첫 번째 장정에는 캐릭터, 세계관, 월드맵으로 구성된 게임소개, 초보 모험가를 위한 인터렉티브 가이드와 영상 및 신규 이미지, BGM 갤러리 등이 포함됐다.

이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혜택 이벤트와 사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도 순차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지금까지 세 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MMORPG이다. 매 테스트마다 신청자가 10만 명 이상이 몰린 바 있으며, 지난 9월에 치른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검은사막'의 장점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타격감 있는 액션, 생활형 콘텐츠인 무역, 낚시, 제작 등을 공개했다.

다음게임 함영철 팀장은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공개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