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강자를 가리자, 말은 필요 없다! 오로지 실력(?)만으로 겨룬다!

 

무림에서는 자신이 최강이라며 외치던 자들이 서로 겨루다 벗꽃 잎처럼 흩어져 사라졌고,

결국 세상은 또다시 혼란에 빠졌다. 사람들은 진정한 영웅이 나타나길 간절히 바라고 있었다.

 

한편, 세상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나만의 길을 간다던 재야 고수들이 있었다.

 

그들은 바로 커맨더지코, 철구, 보겸, 로이조, 풍월량, 까루, 홀스형, 불양...

 

그러나 난세에는 영웅이 필요한 법이다. 어느 날 그들에게 아래 내용이 담긴 친서가 도착한다.

 

 

 

바로 이름 하야 천하제패! LOL BJ 멸망전!

천하의 영웅은 둘이 될 수 없고, 세상은 이 난세를 평정할 진짜 영웅을 원하고 있다! 참가하라!

 

그들은 잠시 생각했다.

 

멸망왕에게 주어지는 엄청난 하사품, 그리고 꼴지(멸망자)에게 내려지는 가혹한 시력의 벌칙...

 

 

 

그러나 그것은 그들에게 문제가 되지 않았다.

 

'2014 최고의 멸망왕' 그리고 천하를 제패할 수 있는 엄청난 명예! 그들은 드디어 결정했다!

 

 

 

이번 멸망전을 운영하는 아프리카 TV는 그들을 모아놓고 대결방식을 이야기했다.

 

'자신의 모든 인맥을 발휘해 인재를 등용하시오. 단, 프로선수는 참가할 수 없소'

'그리고 이번 주 일요일 저녁 8시! 세상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인벤 방송국에서 조 추첨할 것이오!'

 

그들은 자신과 함께할 또 다른 고수들을 얻기 위해 삼고초려에 버금가는 노력을 기울였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이번 주 일요일 저녁 8시에 펼쳐질 조 추첨식을 상상하며 침을 꿀꺽 삼켰다.

 

과연 누가 나의 상대가 될 것인가?

그들의 머릿속에 패배는 없었다. 단지 어떻게 이길지 고민했다.

 

조별리그를 거쳐 4강 싱글 토너먼트, 결승전으로 이어지는 천하제패! LOL BJ 멸망전!

그들은 최강자의 타이틀과는 반대로 멸망자 꼴찌라는 불명예는 누가 가져갈지도 궁금했다.

 

자신은 아니라고 믿으며...

 

 

 

이 모든 것은 인벤 방송국에서 11월 30일 조 추첨식을 시작으로 12월 31일까지

매주 일요일/월요일/수요일 오후 8시 세상 사람들에게 모두 중계해줄 예정이라고 한다.

 

前 멸망전 중계진이었던 인벤 방송국의 아츠, 그리고 인벤져스의 네클릿, 포니짱짱걸이 중계한다.

 

 

 

과연 누가 세상을 평정할 것인가?

 

이번 주 일요일 저녁 8시. 인벤 방송을 통해 조 추첨식이 시작된다.

그들이 나머지 선수들에게 던지는 출사표. 그리고 그 속에서 펼쳐지는 엄청난 신경전!

 

그리고 매주 일/월/수 저녁 8시에 펼쳐질 용호상박의 엄청난 전투들!

 

그 전투의 현장을 인벤 방송국과 아프리카 TV에서 동시 중계한다. 다 함께 지켜보자!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아프리카 TV를 통해 천하제패! BJ 멸망전 중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