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가 ‘최고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철의기사’가 한국 애플 앱스토어의 ‘2014년을 빛낸 최고작’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출시 이례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최초 게임 접속 시 ‘10만 골드’와 ‘2~6성 동료 소환권 5개’로 구성된 최고급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14일까지 매일 20시 14분부터 24시까지 경험치가 50% 증가하며, 매일 20시 14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유저에겐 순차적으로 ‘무기 강화권’과 ‘방어구 강화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강철의기사’는 지난 7월 1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iOS 전체 매출 6위, RPG 게임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강철의기사’를 즐겨 주시는 유저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 앱스토어의 ‘2014년을 빛낸 최고작’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을 빛낸 최고작’은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올해를 빛낸 혁신적이면서도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을 선정한 것으로 ‘강철의기사’는 베스트 게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 선정작은 아이튠즈 내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