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에서 ‘2주년 생일 축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공격력 3배수가 적용되는 ‘성축형 기네비어’ 1장과 2주년 특별 카드 ‘성축형 타비앙’ 5장, ‘리미티드 브레이크 치아리’ 1장이 지급된다.

이어, 12월 20일과 25일, 27일, 28일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겐 각각 ‘성축형 기네비어’ 1장이 제공되고 20일에는 특별히 ‘리미티드 브레이크 치아리’가 1장 더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누적된 포인트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포인트샵’이 열린다. 해당 상점에선 ‘리미티드 브레이크 치아리’, ‘1만 MC’, ‘VVIP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당 1계정 최대 3개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밀리언아서는 2주년을 맞이해 ‘도전 비경’, ‘골드 상점’ 등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고 ‘소셜 보상 상향’ 및 ‘엑스칼리버 스킵 기능’ 등 유저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PM은 “2주년 동안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니 꼭 준비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