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고스트게임즈]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이 금일(19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생동감 넘치는 전투 및 화려한 이펙트, 수준 높은 몰입도를 자랑하는 스토리 퀘스트 및 할 거리 등으로 성인 남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삼국무신'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국무신'은 12월 19일(금)부터 26일(금) 일주일 간 '혈맹원'끼리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도록 사진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혈맹' 3팀을 선정하여 최대 게임캐시 300원보를 증정하는 '혈맹 크리스마스 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된 6장의 카드에 숨어있는 루돌프와 산타 할아버지를 가장 먼저 찾는 유저 3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 권을 증정하며, 참여자 20명을 추가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200원보를 지급하는 '루돌프와 산타 할아버지 찾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유저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삼국무신을 즐기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무신'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