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5'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국경없는의사회'의 에볼라 퇴치에 유저들의 뜻을 모은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정치 종교 인종 이념을 초월한 국제 인도주의 민간의료구호단체로 현재 서아프리카 지역에 발생한 에볼라 퇴치에 앞장서고 있는 비정부기구(NGO)이다.

또한, 간드로메다는 이번 이벤트를 현재 아프리카 지역을 탐험하고 있는 '대항해시대5' 유저들과 그 뜻에 동참하는 한편, 아이템도 제공하는 1석2조의 훈훈한 행사로 기획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대항해시대5'의 공식홈페이지에 에볼라 퇴치 응원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고, 간드로메다는 댓글이 목표 수치에 도달하면 500만원의 기부금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하게 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에볼라로부터 더 이상 고통 받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대항해시대5 유저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국경없는의사회의 에볼라 구호 현장에 그 뜻과 함께 기부금을 전달하게 될 것"이라며,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의 '국경없는의사회' 기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