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액션 RPG ‘천투 for Kakao’ 의 본격 출시에 앞서 12월 2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한다.

‘천투온라인’ 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주요마켓 누적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게임으로, 최근 2014 구글 플레이를 빛낸 추천 게임 30 에 선정 되는 등, 2014년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천투 for Kakao’ 는 기존 버전에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연동하여 카카오톡을 활용한 친구 초대 등,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더욱 강화 되어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천투 for Kakao’ 는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 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친구 초대 시 백화점 상품권, CGV 예매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출시 후에는 ‘천투 for Kakao’ 다운로드 시 인기 웹툰 작가 가스파드의 선천적 얼간이들 이모티콘을 배포할 예정이다.

‘천투 for Kakao’ 의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는 ‘천투forKakao'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천투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