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에오스 리포트를 통해 2015년 업데이트의 대략적인 일정 및 내용이 공개되었다.

이번 에오스 리포트의 주요 골자는 현재 업데이트 준비 중인 7개의 신규 파티 던전과 3개의 신규 공격대 던전에 관련된 배경 스토리 및 내부 컨셉 이미지, 2015년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2.1 패치는 2월 5일에 공개된다는 것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신규 파티 던전으로는 태고의 숲 님프들을 돕는 '사슴신의 사원'과 '재앙의 숲', 고난의 땅을 정화하는 '잃어버린 샘', 베르니카의 어두운 이면을 파헤치는 '절망의 나락', 그리고 나에스의 잔재를 처리하는 '얼음 미궁', '그로아 지하사원', '수호자 요새'가 추가된다.

공격대 던전으로는 헬무트를 직접 상대하게 되는 '불꽃무쇠 산'과 '몰락한 상아탑', 나에스와 최종 결전을 벌일 '에레보스 유적'이 추가된다. 각 던전 및 공격대의 입장 요구 레벨이나 드랍 아이템 레벨은 아직 공개된 사항이 없다.

또한, 해당 신규 던전들이 2월 5일에 '2.1'이라는 타이틀 하에 순차적으로 추가된다고 언급된 만큼, 시즌2의 업데이트 역시 지난 시즌 1 때의 1.1, 1.2 업데이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즌 2 스토리의 메인 악역이자 모든 사건의 원흉인 나에스와 최종 결전을 벌이게 되는 에레보스 유적의 이미지는 공개되지 않아 유저들의 궁금증을 더욱 유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