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1월 15일 시작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월 13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북미, 유럽 지역에서 시작해 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지역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히어로즈의 클로즈 베타에서는 신규 전장 ‘하늘 사원’을 비롯하여 새로운 영웅 ‘스랄'과 이외의 다양한 컨텐츠들이 게임 내에 추가된다. 하늘 사원은 파라오 시대를 상징하며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신록의 오아시스 등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하늘에 떠다니는 도시로 돌격병, 용병, 포탑 등 여러 전장 요소들도 하늘 사원 테마와 어울리도록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시작과 함께 추가될 새 영웅 전 대족장 스랄은 암살자형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여 둠해머로 상대를 강력하게 공격한다. 새로운 전장 하늘 사원과 신규 영웅 스랄은 작년 11월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4(BlizzCon 2014)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새로운 전장 및 영웅과 함께 ‘등급전’과 ‘선발 모드’도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함께 게임에 도입된다. 등급전은 ‘영웅 리그’와 ‘팀 리그’ 두 가지 다른 리그로 나뉜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과 함께 선보일 영웅 리그에서는 플레이어 혼자 또는 2인 이상 규모의 파티로 대전에 참여해 개인 단위로 순위 경쟁을 벌이게 되며, 추후 도입될 팀 리그에서는 반드시 5인 단위의 팀으로 대전에 참여하여 팀 단위 순위로 경쟁하게 된다.

등급전에서 반드시 필요한 선발 모드는 소속팀과 상대팀이 교대로 영웅을 선택하고 팀 조합을 만들어 나가는 기능이며 사용자 지정 게임에도 적용된다. 등급전과 선발 모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클로즈 베타 시작과 함께 새로이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테스트하며 안전성을 점검하고 점진적으로 테스트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새로운 전장, 영웅, 스킨과 탈것 등 콘텐츠와 새로운 기능들을 게임에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히어로즈 베타 테스트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되는 베타키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히어로즈 클로즈 베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