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외에도 다양한 칭호를 통해 자신을 뽐낼 수 있다. 칭호는 던전을 클리어 하거나 혹은 일정 수준 이상의 골드를 획득 시, 특정 몬스터 처치, 전문 기술 습득 등 다양한 업적을 달성한 후 보상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매직부터 레전드까지 다양한 등급이 있으며, 자신의 정보창을 통해서 획득 칭호를 확인 및 설정할 수 있다.


▲ 나를 꾸며주는 또 다른 이름, 칭호를 알아보자!

▲ [P] 내 정보 창을 이용해 획득한 칭호를 확인할 수 있다



▣ 업적 보상으로 얻는다!, 칭호 획득법

칭호는 업적을 달성 후 보상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보통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필드에 존재하는 비중있는 몬스터 처치한 후 획득하는 경우가 많은 편.

해당 업적을 달성했을 경우, [Y] 업적 창을 불러와 해당 업적에 뜨는 보상 받기를 클릭해야 한다. 보상 받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업적 보상이 이뤄지며, [P] 버튼으로 캐릭터 창을 호출, 칭호 보기에서 획득한 칭호를 확인할 수 있다.


▲ 보상 받기를 클릭하면 해당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 칭호 사용 및 설정

해당 업적의 실행 난이도 및 비중에 따라 일반, 매직, 레어, 레전드 등 다양한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녹색, 파랑, 주황색 등의 색깔로 표시된다. 또한 획득한 칭호들은 능력치 상승 및 어떠한 옵션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닉네임을 뽐내주거나 캐릭터를 부각시켜주는 용도로 활용된다.

칭호 보기로 들어가면 획득한 칭호를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칭호로 설정할 수 있다. 단, 칭호는 동시에 두 개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한 번 획득한 칭호는 영구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 사용하고자하는 칭호를 선택 후 사용 버튼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