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PC온라인 신작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의 절대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를 달성한 첫 이용자 등장을 기념해 금일(26일) 캐릭터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2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에 액션성과 콘텐츠를 접목한 MMORPG로 공개 40분 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한 데 이어 지난 첫 주말에는 급격한 이용자 증가로 접속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엘리트로드는 화려한 외형과 막강한 전투능력을 지닌 ‘엘로아’의 최상위 계급으로 캐릭터명 '오키'를 사용하는 이용자가 지난 23일 엘리트로드를 달성하며 대망의 첫 주인공에 이름을 올렸다.

이를 기념해 넷마블은 코스프레 전문팀 TEAM CSL의 멤버 '피온(김수정)'이 참여해 화려하고 압도적인 엘리트로드의 모습으로 변신한 코스프레 이미지를 홈페이지 내 팬아트게시판에 공개했다. 전투를 앞두고 있는 듯한 결연한 표정과 검정색의 강렬한 복장을 입은 모습에 금방이라도 불을 내뿜을 듯한 화려한 이펙트가 더해져 게임 속 엘리트로드를 구현하고 있다.

엘리트로드는 한정된 상위 이용자만이 아닌 업적, 명예포인트 등 게임 내 적정 조건을 갖추면 누구나 달성할 수 있는 엘로아만의 차별화된 핵심 콘텐츠로 엘리트로드를 달성하면 외형변경, 명예호칭, 능력치 상승, 명예금고 등의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TEAM CSL'은 2007년 결성된 코스프레 전문팀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비롯해 '블레스', '던전앤파이터', '테라' 등 다양한 게임 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코스프레는 '엘로아'를 즐겨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 엘리트로드가 되면 특별 혜택은 물론 더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코스튬 이미지 보러가기! [CSL] 엘로아(ELOA) - 엘리트로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