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브게임즈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에서 대원미디어㈜와 공동 개발한 TOEI COMPANY 원작의 모바일 러닝 액션게임 ‘파워레인저 Dash’가 오는 1월 26일 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브게임즈의 파워레인저 Dash는 2014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개국 런칭과 네이버 앱스토어 마켓에 등장하며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의 인기 상승과 함께 각 마켓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였다.

이번 구글 플레이 런칭 기념 이벤트는 글로벌 유명 IP인 파워레인저를 소재로 한 '파워레인저 Dash'가 북남미와 유럽 각국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동시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파워레인저 Dash 이벤트 사이트(http://goo.gl/PCLXqT)를 통해 자신의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iOS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 진행 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브게임즈는 참가자 전원에게 S~A급 레인저 1종과 캐시 아이템인 G코인 50개, E코인 50,00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고의 인기 상품인 "다이노포스 DX 티라노킹 완구"가 지급될 예정이다.

'파워레인저 Dash'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dash)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초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출시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같이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