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귀참 프로모션 영상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는 신작 요괴RPG '귀참'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27일(화) 밝혔다.

'귀참'은 일본의 신화, 민화, 동화가 뒤섞인 이세계(異世界)에서 펼쳐지는 도깨비의 후예와 8인의 동료들이 겪게 되는 이야기다. 개발은 겟앰프드, 코즈믹브레이크 등을 개발한 바 있는 사이버스텝에서 맡았으며, 2013년 12월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대만 등의 나라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귀참은 다양한 무기를 기반으로 한 논타겟팅 액션을 구현했다. 도, 대태도, 쌍도, 도끼, 창, 활, 지팡이, 단장까지 8종의 무기가 있으며, 이 중 4개를 선택해 장비할 수 있다. 전투 중 상황에 따라 무기를 바꿔가며 거침없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총 8명의 NPC를 '단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은 고유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기 다른 기능으로 플레이어를 돕는다. 친해질수록 기능의 효과는 더욱 커진다.

세계관에 맞게 다양한 개성을 지닌 요괴들이 적으로 등장한다. 각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 여러 종류의 요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양선영 대표는 "귀참은 일본의 신화와 요괴, 도깨비 등이 어우러진 동양적 판타지 분위기를 자랑한다"며 "귀참의 기묘한 이세계를 많은 유저 분들과 함께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아바타와 아이템 및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유료 가챠 티겟 3장이 주어진다. 요괴RPG '귀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번에 4개의 무기를 장비해 전투 상황에 따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주인공인 도깨비의 후예를 도와주는 8인의 단짝 캐릭터

귀참에 등장하는 다양한 요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