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설 연휴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청양의 화끈한 유혹’ 이벤트가 2월 11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 내 이벤트 펫(pet) 육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매 시간 접속 유지를 통해 얻은 ‘청양고추 초콜릿’ 4개를 펫에게 먹이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베리핫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 ‘청양고추 초콜릿’은 매일 접속 1시간 마다 1개를 획득하고 일 최대 6개까지 얻을 수 있다. PC방에서는 접속 1시간 마다 2개, 일 최대 12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펫은 대도시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만드룽’을 통해 살 수 있다.

2월 7일 시작한 ‘시공을 넘나 드는 월드 레이드’ 이벤트는 3월 1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된다.

▲특정 시간에만 가능했던 ‘시공의 균열’ 콘텐트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시공의 균열’은 상대 종족 지역으로 잠입하여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결)를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이다. 이벤트 기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전 서버 1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대형 기계 병기와 전투를 벌이는 ’브리트라 대침공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에 즐길 수 있다. ▲분쟁지역에 네임드 몬스터를 소환하여 RvR(Realm versus realm, 진영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필드 네임드 몬스터 침략 이벤트’는 매주 일요일에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