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M 시즌9 월드 챔피언십 스타크래프트2 최종 대진표가 공개됐다.

ESL이 주관하고 인텔이 후원하는 Intel Extreme Masters(이하 IEM) 글로벌 파이널 스타크래프트2 대진표가 공개됐다.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 시작부터 '대박 매치'가 성사됐다. 이신형(SK텔레콤)과 이승현(KT)의 매치업이 성사된 것.

이미 2015 GSL 시즌 1 8강에서의 만남이 확정된 이신형과 이승현의 대결에 팬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이신형은 SK텔레콤으로 둥지를 옮기고 지난 시즌 GSL 우승 이후 각종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이승현 역시 블리즈컨 2014 우승과 함께 지난 2월 IEM 타이페이에서도 우승컵의 주인공이 되는 등 제 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KT로 팀을 옮긴 이후에도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IEM 시즌9 월드 챔피언십에는 시즌9의 우승, 준우승을 차지한 윤영서(팀 리퀴드), 강민수(삼성), 이영호, 주성욱(이하 KT), 정윤종(mYi), 김준호(CJ), 이승현(KT), 조성주(진에어)와 북미 예선 통과자 조성호(진에어), 정우용(CJ), 아시아 예선 통과자 조지현(데드픽셀즈), 이신형(SK텔레콤), 박령우(SK텔레콤), 마지막 유럽 지역 통과자 정명훈(데드픽셀즈), 신동원(Root), 김도욱(진에어)이 출전해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다음은 IEM 시즌9 월드 챔피언십 스타크래프트2 부문 최종 대진표를 나타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