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액션 RPG ‘방과후던전’의 만우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만우절을 맞이하여 ‘방과후던전’은 4월 1일(수) 단 하루 동안 공식 카페를 통해 만우절 기념 쿠폰번호를 공개하는 ‘만우절 이벤트는 없습니다!’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방과후던전’의 공식 카페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용혼’ 5개와 ‘용정’ 200개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방과후던전’은 4월 1일(수)부터 17일(금)까지 ‘카페 동아리 회원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과후던전’은 카페 회원 수가 5천 명을 달성할 경우 ‘블루다이아’ 100개와 ‘체력’ 50개를 증정하고, 카페 회원 수가 6천명을 달성할 경우에는 ‘블루다이아’ 300개를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가벼운 장난이나 농담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만우절을 맞이하여 유저분들에게도 소소한 웃음을 안겨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방과후던전의 통쾌한 액션과 만우절 이벤트를 함께 즐기시고 일상의 무료함을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방과후던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