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우절 기념 ‘킬미, 헐미’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16레벨 이상 모든 이용자는 만우절 기념 아이템 ‘바다에서 온 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만우절 기념 ‘킬미, 헐미’ 이벤트(2015.4.1~4.21)에서 만우절 특별 무기 아이템인 ‘바다에서 온 무기’를 받을 수 있다. ‘바다에서 온 무기’는 외형이 독특하다. 물고기와 문어 등 바다 생물을 닮았다. 무기 장착시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에게 특수 효과가 발동된다.

만우절 특별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Quest, 임무)도 진행한다. 퀘스트 3종을 완료하면 의상 아이템을 무작위(Random)로 받을 수 있다. 특별 의상은 기존 인기 의상의 남녀간 디자인을 바꾼 것이 특징이다. 퀘스트 수행 시 기본 보상으로 주어지는 ‘이상한 주화’를 모아 만우절 특별 의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블소 공식 페이스북 담당자인 ‘불소’가 홈페이지를 통해 가짜 업데이트 내용을 직접 작성한 ‘불소의 업데이트 상쇄 기획서’를 공개했다. 지난 3월 31일에는 상사에게 혼난 ‘불소’가 상사의 업데이트 기획서 내용을 몰래 바꾸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자세한 정보는 킬미, 헐미 이벤트페이지와 불소의 업데이트 상쇄 기획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