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앞두고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은 작년 3월 정식 출시되었으며 전세계 2천5백만명 이상 사용자들이 PC, iPad®, Android™ 태블릿 등을 통해 즐기고 있으며 곧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블리자드 게임들 가운데 처음으로 모바일 폰으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인 하스스톤의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것으로 출시와 동시에 바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와 무료 카드팩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스스톤 스마트폰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Android™와 iOS 중 자신이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 출시 날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PAX2015에서 공개된 하스스톤 모바일 버전 메인 화면


아울러, SNS 공유 이벤트 ‘2015년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려라!’도 4월 2일부터 스마트폰 버전 정식 출시 전까지 동일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SNS 공유 이벤트는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티셔츠’ 및 블리자드 게임 캐릭터들을 모델로 한 다양한 피규어와 인형들을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4월 3일 하스스톤의 신규 콘텐츠인 ‘검은바위 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검은바위 산’ 내 모든 지구를 묶음으로 미리 구입하고 구매 특전으로 ‘검은바위 산’을 테마로 제작된 한정판 ‘화산 심장부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바위 산’ 사전구매는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을 통해 25,000원(부가세 포함)에 묶음 지구를 구입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 사전등록 이벤트 및 SNS 공유 이벤트, 검은바위 산 사전 구매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