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만평은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2015 스프링 시즌(이하 롤챔스 코리아)과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챌린저스 코리아)의 결과로, 거친 승강전에서 맞붙게 된 팀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수많은 LoL 팬들은 다가올 포스트 시즌 경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최강 팀들이 보여줄 깔끔하고 완벽한 경기력을 두 눈으로 보고 싶어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조금 더 아래를 보면, 생존의 기회를 걸고 싸우는 절박한 결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롤챔스 코리아에서 종종 기적과도 같은 활약을 보이기도 했지만 결국 종합 순위 7위에 머무르게 된 IM. 그리고 비록 유종의 미를 거뒀다곤 했지만 단 2승을 거둬 결국엔 8위로 시즌을 마무리하게 된 삼성 갤럭시. 다소 저조한 성적에 풀이 죽어 있을 수도 있지만 지금 당장은 그럴 시간조차 없어 보입니다. 바로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혈전을 벌이고 올라온 상위 네 팀들과의 자리 싸움을 다시 벌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챌린저스 코리아 상위 세 팀인 아나키와 프라임 아이티엔조이, 제닉스 모즈룩은 이미 승강전 진출을 확실시하며 더 큰 무대를 위해 맹연습에 돌입했습니다. 그리고 최종 진출전 승자팀인 위너스가 마지막 승강전 진출 티켓을 차지하기 위해 제닉스 모즈룩과 승점 싸움 겸 복수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그 뒤에서는 추가 경기라는 마지막 기회를 노리는 OVER WM팀이 위너스의 패배만을 바라며 줄을 서 있습니다.

더 큰 무대를 향한 강한 열망이 엿보이는 거친 승강전! 과연 어떤 팀이 당당한 승자가 되어 롤챔스 코리아에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