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트레일러


⊙개발사 : 다이스 ⊙장르 : 멀티 FPS ⊙플랫폼 : PC, PS4, Xbox One ⊙발매일 : 2015년 11월 17일


전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팬층을 보유한 SF 프랜차이즈인 '스타워즈' 시리즈의 신작 게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가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정식 발매일을 공개했다.

'스타워즈' 시리즈는 조지 루카스 감독의 '루카스필름'에서 만든 SF 시리즈로, 1977년 개봉한 첫 영화 '스타워즈 : 새로운 희망'을 시작으로 총 6편의 영화와 수많은 코믹스, 게임, 소설 등 기타 창작물을 만들어낸 거대 프랜차이즈다. 또 최근 디즈니의 루카스필름 인수 이후 7편 영화 '깨어난 포스'의 제작에 들어가 올 연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본래 루카스필름의 자회사 루카스아츠에서 제작하던 게임 시리즈다. '스타워즈' 세계관에서 드넓은 전장을 구현해 제국군과 저항군으로 나뉘어 다양한 탈것 및 장비를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으로, '스타워즈'판 배틀필드라는 별명을 얻었다. 2편까지 만들어졌던 '배틀프론트; 시리즈는 디즈니 인수 이후 EA에게 판권이 넘어가, EA 산하의 '배틀필드' 시리즈로 유명한 다이스에서 리부트 신작을 개발 중이었다.

이번 트레일러는 실제 게임 엔진을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영화 원작 에피소드 4편에서 6편을 아우르는 '클래식 트릴로지' 시기의 제국군과 저항군이 서로의 기갑장비 및 특수장비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올해 11월 17일 출시 예정인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현재 한국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직 한국 현지화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