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예고된 바 있었던 거점전을 위한 준비, 첫 리허설이 4월 19일(일)부터 시작된다.

점령전이 각 영지의 주인을 가리는 전투라면, 거점전은 영지 내 속해 있는 거점을 차지하는 전투다. 거점전의 진행 방식은 점령전과 동일하다. 길드의 대장/부대장은 길드 관리 NPC를 통해 20만 은화의 거점 성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거점전이 시작되기 전까지 원하는 지역에 건설하면 된다. 거점 성채는 최대 5개까지 건설할 수 있지만 하나의 영지 및 거점 내에는 1개만 가능하다. 전투 방식 역시 점령전과 동일. 하지만 점령전과 거점전은 동시 참여가 불가능 하다.

리허설에서는 적용되지 않지만 거점전 승리에 대한 보상도 존재한다. 승리를 통해 확보한 거점의 생산량이 증가하거나 영지의 세금을 일정한 비율로 가져갈 수 있다.

리허설에 참여한 길드에게는 별도의 보상을 지급한다. 거점전이 시작되기 전 거점 성채를 완료한 길드에게는 길드 자금 100만 은화가 지급되며, 이는 리허설당 1회만 지급된다. 점령에 성공한 길드에 지급되는 보상도 별도로 존재한다. 거점전에 참여하여 거점을 차지하는데 성공할 경우 길드 자금 300만 은화를 획득하는데 이는 참여 보상과 달리 거점을 점령한 수만큼 중복 지급 된다. 최대 5개의 거점까지 점령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리허설은 총 3회로 예정되어 있다. 첫 리허설은 4월 19일(일) / 두 번째는 4월 22일(수) / 마지막은 4월 26일(일)로, 모두 20시부터 24시까지 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점령전 참여, 점령 보상은 매주 정기점검에 지급된다. 점령이 가능한 거점 리스트는 4월 19일(일) 오전에 예정 된 임시점검 후에 공개 되며, 리허설 결과에 따라 차후 실제 업데이트 시에는 내용이 변경 될 수 있다.




◆ 거점전 진행 거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