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한 '비행기사단 for Kakao'가 금일(2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비행기사단 for Kakao'는 평화 공존을 위한 절대 힘을 지닌 수정구를 운반하며 벌어지는 모험을 담은 성장형 비행슈팅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슈팅 게임의 총알 피하기와 같은 재미 외에도, 캐릭터의 스킬 성장, 장비 강화, 합성, 조합, 제작 등 다채로운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모험모드 ▲던전모드 ▲전설모드 ▲대전모드(PVP) ▲순위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와 화려한 전투 연출, 전투력 기반의 콘텐츠가 더해져 풍부한 재미 요소를 갖췄다.

이와 함께, 디포게임즈는 '비행기사단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 신청한 이용자 중 게임 다운로드 시 카카오톡 한정판 ‘리폴라’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카카오톡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루비’, ‘골드’, ‘4성 소환수’, '5성 탈 것’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회사 측은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심을 보이며 게임을 기다려주시는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비행기사단이 준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행기사단 for Kakao'는 ‘불의 여신 정이’, ‘무사 백동수’의 권순규 작가가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재미있고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공식 카페를 통해 동명작가가 집필한 공식 웹소설 ‘파멸의 칼 끝에서’도 연재 중이다.

더욱 화끈해진 비행 슈팅 게임 '비행기사단 for Kakao' 출시 및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