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다스가 캐리한다!

2일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진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결승전 7세트, 양 선수는 서로 마지막 직업인 마법사와 전사를 꺼내들었다. '슬시호' 정한슬은 '기계 법사'의 힘으로 초반부터 필드를 빠르게 장악했고 대마법사 안토니다스의 엄청난 하드캐리로 승리, 4:3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정한슬은 시작부터 기계 하수인을 빠르게 전개해 상대의 제압기를 소모하게 만들었다. 곽웅섭은 잔인한 감독관, 마무리 일격까지 써가며 필드를 잡으려고 했지만 기계 하수인의 전개 속도를 따라잡기엔 힘들었다.

8턴에 정한슬은 안토니다스를 꺼내고 예비 부품 카드를 사용해 화염구를 손으로 가져왔다. 심지어 자신의 덱에 있던 화염구까지 드로우를 하며 손에 4장의 화염구를 지니게 된 상황. 정한슬은 안토니다스와 누군가 조종하는 하늘 골렘, 2장의 화염구로 상대 명치를 불태웠다.

곽웅섭은 실바나스 효과로 안토니다스를 빼앗아오긴 했지만 손에는 어떤 주문도, 상황을 타개할 카드도 없었다. 결국 곽웅섭은 무기를 들고 상대 하수인을 공격해 스스로 자폭했다.

이로써 '슬시호' 정한슬이 접전 끝에 4:3으로 승리, 비장의 카드 주술사와 하스스톤 마스터즈에서 전통적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온 드루이드 등 자신있는 덱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결승전

'팜블라드' 곽웅섭 3 vs 4 '슬시호' 정한슬

1세트 '팜블라드' 곽웅섭(드루이드) 승 vs 패 '슬시호' 정한슬(드루이드)
2세트 '팜블라드' 곽웅섭(흑마법사) 패 vs 승 '슬시호' 정한슬(드루이드)
3세트 '팜블라드' 곽웅섭(전사) 패 vs 승 '슬시호' 정한슬(흑마법사)
4세트 '팜블라드' 곽웅섭(도적) 승 vs 패 '슬시호' 정한슬(마법사)
5세트 '팜블라드' 곽웅섭(전사) 패 vs 승 '슬시호' 정한슬(주술사)
6세트 '팜블라드' 곽웅섭(흑마법사) 승 vs 패 '슬시호' 정한슬(마법사)
7세트 '팜블라드' 곽웅섭(전사) 패 vs 승 '슬시호' 정한슬(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