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는 지난 1일, 자사의 신작 ‘낚시의달인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꾼의 손맛’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낚시의달인 for Kakao’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짜릿하고 묵직한 손맛이 인상적인 게임이다. 거대 물고기와 공룡 등 보스에게 도전하는 ‘초대물 낚시’, 스탬프를 모으면 다양한 상품을 즉석에서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 낚시’ 등 매력적인 콘텐츠로 무장하여 다른 낚시 게임과의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런칭과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채로운 4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벨 20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최고의 낚시꾼을 찾아라’, 4주간 낚시대회 입상자에게 매주 실물 제철 생선을 집까지 직접 배송하는 ‘꾼의 손맛을 경험하라’가 특히 흥미롭다.

또한 일정 수의 물고기를 수집하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만원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내가 바로 수집왕!’,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 치킨 세트,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 등 푸짐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5월은 가족의 달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낚시의달인 for Kakao’의 상세한 게임과 이벤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