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신작 슈팅액션 게임 ‘MXM(Master X Master:마스터엑스마스터, 이하 MXM:엠엑스엠)’이 이용자 플레이 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들은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영상 주소를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MXM 개발실 내부 투표를 통해 선정된 11명은 드론, 그래픽 카드, 카그낫조 피규어(MXM 캐릭터) 등을 받는다.

5월 10일까지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방송자키)들의 MXM 방송도 열린다.

대정령, 로이조, 풍월량, 보겸 등 인기 BJ들이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아프리카 TV를 통해 MXM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중계한다. 5월 9일 밤 9시 30분에는 10명의 BJ들이 펼치는 MXM의 핵심 콘텐트 PvP(Player VS Player) ‘티탄의 유적’ 5:5 플레이 매치를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스케줄 및 시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mxm.plaync.com/media/vod/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으로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게임 ‘아이온(AION)’의 대표 던전인 ‘불의 신전’이 열린다. 이벤트 던전을 통해 마스터(캐릭터) ‘크로메데’를 획득할 수 있다. ▶ 평일 저녁 7시~8시 ▶ 주말 오후 2시~3시, 저녁 7시~8시 각 1시간씩 즐길 수 있다.

MXM은 지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베타 테스트(Open Technical Beta Test)를 진행 중이다.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XM 공식 홈페이지(http://mxm.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