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3'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PC 버전과 콘솔 버전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 대악마판'에 디아블로3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젖소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오늘로 출시 3주년을 맞이한 디아블로 III에 대한 팬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고자 마련된 ‘젖소방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전세계 디아블로3 팬들이 염원해왔으며 그 존재 유무를 놓고 디아블로3 출시 전 큰 화제가 되었던 젖소방에 입장해 다양하고 무시무시한 젖소들을 상대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이다. 이는 PC 버전은 5월 21일(목) 오후 11시 59분까지, 콘솔버전은 5월 22일(금) 오후 3시 59분까지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젖소방이 절대 아님’ 이라는 버프가 캐릭터에 적용되며 젖소 보물 고블린인 ‘여왕의 전령’을 처치하면 생기는 차원문을 통해 젖소방에 입장할 수 있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지옥불 젖소 창병’, ‘지옥불 젖소 영매’와 같은 다양한 젖소들과의 전투 말미에 젖소들의 절대 군주인 ‘젖소 여왕’을 상대하게 된다.

여기에 플레이어들은 ‘젖소 왕의 유령’을 통해 또 다른 게임 내 이벤트인 ‘다 젖소’를 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완료하면 저주받은 궤짝 이벤트와 비슷하게 보상으로 일반 또는 반짝이는 궤짝이 주어진다. 이번 ‘젖소방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과거 디아블로 시리즈에서 느꼈던 재미를 디아블로 III에서도 즐길 수 있다.

단 이번 ‘젖소방 이벤트’는 Xbox 360과 PlayStation 3 버전 디아블로3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 대악마판'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대신 금화 획득 양과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