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버 점검 이후 활성화된 친구 초대 서비스


지난 2014년 6월 12일 잠정적으로 종료된 친구 초대 서비스가 한국 서버 점검 이후 다시 활성화되었다.

공식 홈페이지에 친구 초대 서비스를 다시 시작했다는 포스팅이 없지만 게임 내 친구 초대 버튼을 클릭해서 이메일을 보내면 정상적으로 친구 초대 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며, 해당 코드로 생성한 계정과 연결되어 친구 초대 혜택을 받는 게 가능하다.


▲ 친구 초대 메일로 받은 코드 사용이 가능하다!


친구 초대 서비스는 게임 내 혜택과 친구 초대 보상으로 나뉜다. 게임 내 혜택은 30분에 한 번씩 서로를 소환할 수 있는 친구 소환, 세 배 경험치 및 10% 평판 보너스, 초대를 받은 플레이어가 2레벨 올릴 때마다 초대를 한 플레이어 계정에 있는 캐릭터에게 1레벨을 선물할 수 있는 레벨 주기이다.

친구 초대 보상은 초대를 받은 플레이어가 30일 결제를 하면 초대를 한 플레이어에게 30일의 무료 게임 시간을, 60일 결제를 하면 총 9개의 특별한 탈것과 애완 동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 서버에서 친구 초대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 북미에서는 지난 2월 27일에 신규 친구 초대 서비스 보상으로 잿불갈기 군마를 적용했는데, 만약 한국 서버에서 친구 초대 서비스가 재개된 것이라면 해당 보상도 도입될 가능성이 높다.


▲ 지난 2월 27일 추가된 신규 친구 초대 보상 잿불갈기 군마


한편 이와 관련해서 여전히 고객지원 홈의 친구 초대 서비스 소개 항목에는 지난 2014년 6월 12일자로 종료된 것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계정 관리에서도 친구 초대 서비스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없는 상태이므로 무료 결제 시간이나 탈것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는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 5월 21일자로 공식 홈페이지 친구 초대 서비스 소개 항목이 업데이트되어 잠정적으로 종료되었다는 항목이 삭제됐습니다.


▲ 좌측 혼자 처치시 경험치 +50, 우측 연결된 친구와 함께 몬스터 처치시 경험치 +75


▲ 친구 소환 기능 사용 가능!


▲ 레벨 주기 기능도 가능!




[와우 인벤 친구 초대 게시판]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