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의 발매일을 2015년 6월 11일로 확정하고, 예약 판매 일정과 한정판 사양, 그리고 특별한 매장 특전을 공개했다.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아가레스트 전기’ /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 등으로 유명한 일본 컴파일하트社에서 제작한 신규 타이틀로, 지난 2014년 5월 일본에서 발매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예상치 못한 품절사태가 발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던 타이틀로서 슬라임부터 리바이어선까지 판타지 세계의 유명 몬스터들이 미소녀로 의인화되어 등장하는 본격 던전 탐색 롤플레잉 게임이다.

CFK에서는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의 정식 발매와 함께 한정판을 소개했다. 이번 한정판에는 한국 유저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오리지널 특전 ‘모에크로 입체 마우스 패드’와 함께 마찬가지로 오리지널 특전이자 주요 캐릭터들의 욕실 모습이 담긴 ‘탁상 캘린더’, 여기에 ‘특전 비주얼 북’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오리지널 대형 특제 케이스에 담겨 증정되는 지금까지 유례없는 초호화 한정판이다.

또한, 한정판과는 별도로 전국 PlayStation파트너샵과의 협력으로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의 한정판과 2세대 PS Vita(PCH2005)와 16GB 메모리 카드, 그리고 신작 일러스트로 꾸며진 PSN 바우처 카드(20,000원권)가 함께 증정되는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 PS Vita 스타터 세트’도 함께 준비된다. 본 세트는 발매일인 6월 11일부터 전국의 PlayStation®파트너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FK에서는 지난 해부터 소프트웨어를 유통하는 게임 전문점들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도전을 해왔다. 캐릭터 쿠션, 특제 배게 커버, 대형 타페스트리에 이어, 이번 모에로 크로니클에서는 유명 게임 전문점인 한우리와 위브 엔터테인먼트가 협력해 지금까지 유례 없던 특전을 선보인다.

이번 특전은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의 신작 일러스트로 제작된 가로 1000mm x 세로 1500mm의 대형 비치 타올로서 한우리와 위브 엔터테인먼트에서 구입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특별히 준비된 매장 전용 특전이다. 특전의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매장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다양한 미소녀들과 함께, 올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은 일반판 55,000원, 한정판 99,000원으로 6월 11일에 발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