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히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명 돌파 등 다양한 기록을 수립했다. 또한 출시 78일만인 지난 28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였다.

넷마블은 5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총 상금 1000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비롯해 6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망토’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6월 11일까지 ‘망토’ 아이템을 입은 ‘레이븐’ 캐릭터의 그림을 공모하는 ‘망토 팬아트 이벤트’와 ‘레이븐’과 관련한 재미있는 글을 공모하는 ‘레이븐 팬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되며, 각 공모전의 1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40만원을, 2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20만원을, 3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4만원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6월 4일까지 ‘마법 무기’의 활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및 마법무기를 추첨 증정하는 ‘마법무기 공략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레이븐’은 치열한 국내 모바일 RPG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선보여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