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리그2 2일차 경기에서 Najin(이하 나진), JIN AIR(이하 진에어), KT가 또다시 승리했다.

첫 번째 경기는 Longzhu(이하 롱주)와 진에어의 경기였다. '쿠잔' 이성혁의 빅토르가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게임 초반 정글 몬스터를 먹고 탑으로 가려던 '라일락' 전호진의 럼블을 성공적으로 견제했다. 정글 싸움에서도 '윙드'의 에코가 득점하며 점점 차이를 벌려 나갔다. 롱주는 강하게 저항했지만, 빅토르와 에코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진에어는 중반 한타에서도 대승을 거뒀다. 빅토르의 성장력 아래 바론까지 챙긴 진에어는 기세를 몰아 퍼펙트 스코어로 상대 넥서스를 파괴했다.

이어서 스베누와 나진의 경기가 이어졌다. '피넛' 윤왕호의 니달리가 게임 초반 활약했으나, 스베누가 용 한타에서 대승하며 승기를 가져갔다. 하지만 다음 용 앞 한타와 게임 중후반 벌어진 미드 한타에서도 나진이 득점하며 연속으로 바론을 챙겼다. 4번째 용을 처치한 나진은 그대로 상대의 넥서스를 밀어버리며 두 번째 승리를 챙겼다.

마지막 경기에서는 kt와 삼성이 만났다. 초반에는 치열한 싸움이 이어졌으나 중반부로 접어들면서 양 팀은 수비적인 운영을 펼쳤다. 먼저 승부수를 띄운 것은 삼성이었다. 삼성은 게임 중후반 기습 바론을 시도했으나, kt의 빠른 응징으로 엄청난 손해를 봤다. 엄청나게 성장한 '나그네' 김상문의 빅토르를 앞세운 kt는 바론까지 챙기며 그대로 상대 넥서스를 파괴해 승리를 챙겼다.


■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리그2 2일차 결과

1경기 - Longzhu 패 vs 승 JIN AIR
2경기 - SBENU 패 vs 승 Najin
3경기 - kt 승 vs 패 Samsung


■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리그2 순위 현황

1위 - Najin (2승 0패 +2)
1위 - JIN AIR (2승 0패 +2)
1위 - kt (2승 0패 +2 )
3위 - Samsung (0승 2패 -2)
3위 - Longzhu (0승 2패 -2 )
3위 - SBENU (0승 2패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