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신작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워게이밍의 차기작으로 지난 5월 성황리에 종료된 알파 테스트에 이어 오는 7월 15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기존 알파 테스터는 물론 알파 테스터 신청자 전원에게 클로즈 베타 테스터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금일부터 7월 12일까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터 참가 신청 접수가 진행된다.

특히 한국 서버에서만 유일하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획득한 경험치와 크레딧은 추후 진행될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자유 경험치와 크레딧으로 재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테스트 종료 후 50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미국 4단계 전함 ‘Arkansas’가 지급되며, 총 전투 수에 따라 특별 신호기, 함장 및 기술 점수, 계정 점수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월드 오브 워쉽’의 공식 홈페이지가 금일 첫 선을 보인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월드 오브 워쉽’의 최신 정보는 물론 게이머들이 ‘월드 오브 워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심군 작가의 ‘월드 오브 워쉽’ 게임 가이드 웹툰이 연재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쉽’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