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성장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지난 5월 21일 출시 이후 구글 최고 매출 10위권에 안착하며 장기 흥행의 물꼬를 튼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먼저, 일반 캐릭터를 상급의 캐릭터로 승격 시킬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개(改) 시스템이 추가됐다. 조건에 부합된 일반 캐릭터를 육성해 ‘개(改) 또는 계승’ 중 하나를 선택해 승격할 수 있는 콘텐츠다. 개(改)를 선택할 경우 승격 전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스킬과 리더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계승을 이용해 승격할 경우 기존 캐릭터의 동일한 스킬과 리더 스킬을 가지게 된다.

다음으로 신규 캐릭터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진화된 스킬과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직접계약 캐릭터’들이 등장, 실제 웹툰 속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재현할 예정이다.

또한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며, 인연시스템의 개편이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뽑기를 통해 신규 추가된 ‘직접 계약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성장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유저 편의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