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과 협력하여 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닌자대전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한글판)'의 제 2탄 PV를 공개했다.

'나루티밋' 시리즈는 현재 TV도쿄계열에서 애니메이션 'NARUTO 나루토 질풍전'으로 방영 중인 인기 콘텐츠, 'NARUTO 나루토'를 주제로 한 가정용 게임 시리즈이다.

지난 2003년에 발매 된 '나루티밋 히어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3작품이 발매되었으며, 시리즈 누계출하량은 전세계 1,200만장(2014년 12월 시점)을 돌파한 바 있다. 특히, 실제 애니메이션 화면을 조작하고 있는 듯한 아름다운 그래픽 표현과 원작을 방불케 하는 박력 넘치는 인술 액션이나 온라인 대전이 많은 유저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3' 이후의 애니메이션 최신 에피소드를 포함하는 감동적인 드라마를 다시 체험할 수 있다.

파괴되는 대지와 사방으로 흩날리는 섬광, 불꽃과 같은 파티클 표현으로 연출이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되었을 뿐만 아니라, 페이셜 모션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생생한 캐릭터들의 얼굴 표현을 감상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