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동아


나이스플레이(대표 주현곤)가 6월 24일 출시한‘영웅 어디가’가 출시 9일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무료 1위를 기록하였다.

‘영웅 어디가’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하는 삼국지 RPG게임에 무장 양성 시스템이 융합된 RPG전략 시스템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통쾌한 타격감, 특수효과 등 눈이 즐거운 액션 비주얼 게임으로 현재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경기장, 최강자전 등 다양한 PVP시스템과 무장조합, 강화, 초월 등 독특한 무장양성 시스템을 준비하여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영웅 어디가’는 삼국지 기반 게임에도 불구하고 광개토대왕, 이순신, 선덕여왕 등 한국을 대표하는 영웅들을 선보여 삼국지 게임에서 한국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군단모집 이벤트, 7일 연속 접속 이벤트 및 오성평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도 알차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자세한 내용은‘영웅 어디가’의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스 플레이의 주현곤 대표는 "유저 여러분의 지지와 관심이 있었기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무료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였으며 유저 여러분들의 지지에 보답하고자 안정적인 서버운영 및 편리한 CS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