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세븐데이 이벤트를 7월 7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 예정이라고 전했다.

겟앰프드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첫번째로,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한다. 40분 접속 시 미스터리 큐브, 가브리엘 소드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택 1권, 70분 접속 시 유명 스킨 메이커들이 손수 제작하여 판매중인 프리미엄 스킨 택 1권, 110분 플레이 시 드래곤 마스터 시리즈, 인디고 블래스터 등으로 구성 된 레어 액세서리 택 1권을 획득할 수 있다.

두번째로,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GM들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여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1매치와 4:4 랜덤팀 데스매치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승리시에는 +7 속성별 공격 강화소재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패배하더라도 +7 속성 공격 강화소재 택 1, 게임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로 GM과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을 대상을 추첨으로 +8, +9 속성 공격강화 소재를 지급한다.

그리고, 대망의 세번째 이벤트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액세서리 택 1권을 지급받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총 4명에게 서비스 이래 사상 최초로 +10 속성 공격 강화소재를 지급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차윤영 PM은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를 준비하며 모든 겟앰프드 유저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세븐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이번 여름 시즌에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