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인기 시리즈 '전국 바사라' 시리즈의 최신작 '전국 바사라4 황'의 예약 판매를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10주년을 맞은 '전국 바사라' 시리즈는 일본의 전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일기당천형 액션 게임으로, 게임 케릭터 디자인, 능력치 등이 초현실적으로 묘사되어 역사적 배경에 판타지 요소를 즐기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이다.

'전국 바사라4 황'은 2015년 1월 발매된 '전국 바사라4'의 확장팩으로, 시리즈 최초로 PlayStation4 버전이 출시된다. 플레이어블 케릭터는 40명으로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케릭터를 제공한다.

신규 시스템인 ‘합전 룰렛’은 이전 시리즈의 룰렛 효과와 달리 천화, 변화, 천금, 벌천의 4종류를 제공하여, 더욱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천화’ 메달을 획득 할 수 있는 ‘천화 찬스’를 통하여 획득한 메달로는 167종의 다양한 경품과 의상, 기술, 무기들을 교환할 수 있다.

예약 초회 특전으로는 이시카가 요시테루의 전용 무기 ‘윤회원광’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7월 23일 국내에 발매되는 '전국 바사라4 황'은 PlayStation4전용으로 출시되며 이용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예약판매는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