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2일(수), 통합서버 시즌2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접속자가 많은 경국지색과 절세미인을 제외한 총 30개 서버가 총 9개 통합서버군으로 합쳐지게 된다. 신규 팀 24던전을 포함한 파천성도 등 새로운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하겠다는 것이 통합의 취지다.

통합되는 서버는 명불허전, 군계일학, 외유내강 / 금강불괴, 백전백승, 태산북두 / 일확천금, 파죽지세, 천하태평 / 이심전심, 금상첨화, 공명정대 / 천하무적, 쾌도난마, 유아독존 / 비룡재천, 혈풍혈우, 용호상박, 일도양단 / 영웅호걸, 일취월장, 대도무문 / 건곤일척, 용맹정진, 신검합일, 천우신조 / 전광석화, 태평성대, 강호연파, 천양무궁이다. 3~4개의 서버가 하나의 통합서버군으로 합쳐지며 총 9개의 통합서버군이 생성되는 방식이다.

통합서버는 2013년 5월 29일 진행되었던 서버 통합과 같은 개념이다. 각 서버 자체는 그대로 유지되며 통합서버군에 속해있는 서버끼리는 월드를 공유하게 된다. 예를 들어 명불허전 서버는 업데이트 이후에도 그대로 존재하며, 명불허전 서버의 캐릭터로 월드 접속 시 군계일학과 외유내강의 유저들과 만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서버에 변화가 있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문파정보나 캐릭터 샌드박스 등에 변화가 생기지 않는다. 이 가운데 통합된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거래나 파티를 맺을 수 있으며, 다른 서버에서 생성된 문파로도 가입할 수 있다.

◆ 통합서버 시즌2 대상 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