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긴급 수정 패치 노트가 공개되었다.

이번 긴급 수정은 게임 내 버그 수정으로 제라툴의 궁극기 '그림자 습격'과 레오릭의 W기술 '절망의 손아귀'에 대한 버그 수정이다.

우선, 제라툴의 '그림자 습격'의 부가 효과인 약진이 수정됐다. 공격을 위해 약진하는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넓어 이를 컨트롤할 경우, 탈것보다 빠른 속도로 합류할 수 있었다.

IEM에서 비정상적인 이동 속도를 보이며 빠른 합류로 화제가 된 해당 궁극기는 OGN 슈퍼리그 예선 기간에 제라툴을 금지할 정도로 논란이 되었다. 해당 현상을 기술의 응용으로 볼 수 있다는 시각도 있었지만, 공식 대회에서 제라툴을 금지한 것과 블리자드의 이번 긴급 패치를 방향을 고려한다면 버그성 플레이로 판명 난 것이다.

다음으로 신규 영웅, 레오릭의 기술인 '절망의 손아귀(W)'와 관련된 특성이 수정되었다. 13레벨 특성인 '짓밟힌 희망'을 습득한 레오릭이 용기사나 정원 공포에게 의도치 않게 큰 피해를 주던 현상이 수정되었다. 하지만 레오릭의 '절망의 손아귀(W)'가 영웅이 탑승하는 탑승물에 적용된다는 점은 변화가 없다.

지난 24일, 히어로즈 총괄 개발자인 더스틴 브라우더의 트위터에서 레오릭이 탑승물에 '절망의 손아귀(W)'를 사용하여 많은 피해를 주는 것에 대해 'Not intended.'(의도치 않음)라고 반응한 것을 생각하면 현재 탑승물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도 조정될 가능성이 있다.




▣ 7월 29일 긴급 수정 사항

■ 버그 수정

영웅 및 특성

  • 제라툴이 그림자 습격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으로 멀리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오릭이 짓밟힌 희망 특성을 배운 후, 절망의 손아귀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용기사나 정원 공포에 의도치 않게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