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오늘(7월 29일)부터 전국 1만 2천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극한전투 PC MMORPG ‘DK온라인’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을 전면에 내세우고 공성전과 ‘작위 시스템’ 등을 주요 컨텐츠로 하는 PC온라인 게임이다.

핵심 콘텐츠인 ‘작위 시스템’은 4개의 클래스 별로 최종 지위인 황제 및 그 이하의 작위들을 놓고 게이머들이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을 벌이는 시스템이다.

가장 높은 황제를 시작으로 교황, 대현자, 대흑현자 등 하위작위들이 있으며, 각 작위들은 선거, 임명 등의 방법으로 선출되거나 황제로부터 작위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작위가 높을수록 세금 징수에서부터 전용 스킬 및 아이템 사용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게임 내에서의 영향력도 높아진다.

공성전은 ‘백작성’, ‘공작성’의 소유권을 놓고 공성과 수성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길드단위의 대규모 PVP(Player versus Player)콘텐츠다.

웹젠은 ‘DK온라인’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PC방 접속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1시간에 5%씩의 경험치가 추가되어 최대 20%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강화 전투의 포션’ 등 경험치 획득 아이템을 중복 사용하면 보다 높은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C방 접속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는 +1씩 상승하며, 개인창고 확장 및 던전 무료 입장 등의 추가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시간대 별로 적립되는 ‘프리미엄 포인트’를 쌓으면 홈페이지 및 ‘프리미엄 포인트 전용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웹젠은 전국 1만 2천여개 가맹 PC방 네트워크를 통해 MMORPG, FPS, RTS 등 총 23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의 PC방 서비스 제휴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 PC방에서 서비스하는 ‘DK온라인’의 게임 및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젠 PC방 게임 혜택과 퍼블리싱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와 PC방 사업팀에 문의,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