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오늘(30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길드 공성전 및 ‘길드 보스전’ 등의 길드 콘텐츠와 함께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과 ‘수호펫’/ ‘에테르 휘장’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8월 중 해당 업데이트가 적용될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히 최대 200명이 실시간으로 참가해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 공성전’이 가장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그 외 길드와 관련된 콘텐츠들도 대폭 늘었다.

추가되는 ‘길드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의 장(長)(길드마스터)은 ‘승리의 만찬’을 개최할 수 있고 만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은 ‘전공’, ‘경험치’등을 차등 보상받을 수 있다.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길드 보스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보스전을 완료하면 길드원 전체가 막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길드 전공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공헌상점’도 추가됐다.

또한, 전투 시 여러 능력치를 동시에 올려주는 ‘수호펫’과 ‘능력치 버프’를 추가해주는 ‘에테르 휘장’도 처음 등장한다. ‘수호펫’은 정령석을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수호펫’은 사전예약 참가 등으로 얻은 ‘수호펫’ 쿠폰이나 ‘다이아’를 사용하는 ‘소환’으로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수호펫’과 ‘에테르 휘장’을 같이 사용하면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회원들과 파티를 맺어 던전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신규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도 추가됐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 적용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등록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귀속다이아’ 300개와 ‘수호펫 소환쿠폰’ 1개를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상 아이템은 업데이트 후 참여회원들에게 교환 쿠폰으로 일괄 지급된다.

‘뮤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신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