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과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햄버거를 구매시 영수증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 이벤트 응모번호와 초대 코드가 제공된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0명을 추첨해 잼핑카라반 주중 1박 이용권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월드 오브 탱크' 보너스 코드가 제공된다. 해당 코드를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대형 수리도구 3개, 대형 구급상자 3개, 자동소화기 3개, 프리미엄 계정 1일권 등 4종의 게임 아이템 중 한 가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초대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는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이 제공되고 5명을 추첨, 애플 워치가 지급된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9월 10일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와 세븐일레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외에도 ‘월드 오브 탱크’에서는 8월 한 달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소련 7단계 프리미엄 전차 SU-122-44를 지급한다. 프리미엄 PC방에서도 8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미국 8단계 프리미엄 전차 T34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