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여름맞이 업데이트 ‘썸머파티’ 2탄을 실시하고 신규 한정 테마로 ‘마린테마’를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두 번째 여름맞이 업데이트로 추가된 ‘마린테마’는 8월 26일까지 일정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한정 테마 아이템으로 ‘마린 지붕’, ‘마린 선착장’ 등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디자인의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테마는 판매 기간 동안 세트박스 아이템으로 구성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를 기념한 신규 이벤트 ‘빙수축제 이벤트’도 8월 20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빙수기 ‘펭귄빙수머신’이 100% 지급되며 가게를 운영하면 보상으로 주어지는 얼음, 단팥과 과일 등 빙수재료를 수집해 빙수를 신 메뉴로 개시할 수 있다. 빙수 판매 시 주어지는 ‘코인’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매일 밤 12시 최고 인기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핫딜 이벤트’와 8월 26일까지 총 23일 이상 누적 출석 시 ‘마린 바닷가 등대’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여름맞이 업데이트 ‘썸머파티’ 2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