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닉' 크루가 완벽한 '어웨이' 플레이를 선보였다.

2일 오후 12시부터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프리스타일2 월드클래스 챔피언십 16강 2일 차 2경기에서 '테크닉' 크루와 'Quality' 크루가 만났다. 테크닉은 단단한 수비와 완벽한 어웨이 플레이로 Quality를 2:0으로 압도했다.

1세트에서 Quality는 초반부터 완벽한 어웨이 플레이를 선보였다. Quality의 '조석호'는 첫 3점 슛을 넣고 추가 2점을 성공시키며 점수 차이를 7:0까지 벌렸다. 하지만 테크닉도 만만치 않은 어웨이 플레이로 추격에 나섰다. 테크닉 역시 두번 연속으로 3점 슛을 성공시키고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고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전에서도 테크닉의'루끄'가 두번 연속 3점 슛을 성공시키며 재역전에 성공했다. 기세를 잡은 테크닉이 기습적인 골 밑 슛으로 20:18로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 Quality는 교체 멤버로 들어온 'Gone'이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2점 슛을 성공시켰다. 하지만 1세트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루끄'가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연이어 3점 슛을 성공시키며 앞서갔다. 후반전에서는 Quality가 3점 슛을 넣으며 추격에 나섰다. 하지만 루끄가 외곽 슛과 3점 슛을 성공시키며 빈 틈을 주지 않았고, 테크닉이 8강에 진출했다.

이번 대회의 자세한 정보는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경기 영상은 인벤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 프리스타일2 월드클래스 챔피언십 16강 2일 차 2경기 결과

테크닉 VS Quality - 테크닉 승리
1세트 테크닉 승 VS 패 Quality
2세트 테크닉 승 VS 패 Qua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