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금일(5일) 일본 컴파일하트의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최신작, '신차원게임 넵튠 VII(빅토리 투)'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하드웨어인 PS4로 등장하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작품은, 실제 게임 업계를 바탕으로 게임기나 게임 개발사, 게임 잡지까지 다양한 요소의 의인화 및 게임과 애니메이션 관련의 여러 정보와 패러디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정식 넘버링 후속작이다.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2’에서는 넵튠 일행이 지내는 초차원 이외에, 영(Zero)차원과 심(마음)차원까지 총 3개의 차원이 등장한다. 이야기의 전개는 각 차원의 이야기가 순서대로 전개되는 것으로 3부작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방대한 볼륨의 시나리오가 기다리고 있다.

PS4의 성능을 십분 활용한 풀HD 화면에서 펼쳐지는 60fps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화려한 연출, 비교를 불허하는 쾌적한 시스템과 더불어 멋진 BGM 등 넘버링 타이틀의 최신작인 만큼 완전히 새롭게 개발되었다. 여기에 넵튠 V2만의 신 캐릭터들과 다양한 신 요소도 가득 준비되어 있다.

‘신차원게임 넵튠 V2’의 발매 결정과 함께 CFK의 관계자는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2’는 현재 한글화 작업 중으로 보다 높은 퀄리티를 위해 세세한 최선을 다하고 있기에, 팬 여러분도 신품 구매로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신차원게임 넵튠 V2’의 상세한 정보와, 발매 일정에 대해선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