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6일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게임 ‘카오스온라인’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의 콜라보레이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영웅 ‘이비’와 ‘서큐버스’의 플레이 모습을 처음 공개했다.

이를 통해 ‘이비’의 ‘파이어볼트’, ‘마나 앰버’, 궁극기 ‘레이즈’ 스킬과, ‘서큐버스’의 검은색 가죽 옷차림과 큰 낫을 든 모습을 비롯해 ‘돌진배기’, ‘정기흡수’, 궁극기 ‘매혹의 춤’ 기술을 미리 볼 수 있다.

두 캐릭터는 13일부터 게임에 정식 도입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영웅 장비 2종, ‘이비, 서큐버스 1일 우선 체험권’이 포함된 ‘마영전 사전예약 패키지’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카오스온라인 아트북, ‘넥슨 캐시’, ‘마스터 계정 1년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27일까지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전장의발큐리아’ 등의 프리미엄 영웅을 무료로 제공하고, 넥슨 프리미엄PC방에서 접속 시간에 따라 원하는 의상카드를 얻을 수 있는 ‘골든프리 코스튬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여름방학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오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