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 XBOX ONE, PC용 FPS 게임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10월 13일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이하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세계 각지에서 벌어지는 테러 부대의 악행에 맞서는 대테러 특수부대의 활약상을 그린 ‘TOM CLANCY’S RAINBOW SIX’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략성이 강조된 플레이 스타일로 잘 알려진 FPS 프랜차이즈이다.

이번 신작은 세계 각지에서 일어나는 여러 작전들의 실제 상황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을 파괴의 미학이 가득한 세계로 초대한다. 근접 상황에서의 대치, 높은 치사율, 전술, 팀 플레이, 폭발물의 활용 등 액션성이 강화되었으며,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과거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에서 장점만을 계승하여 격렬한 총격전과 고도의 전략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한편, 예약구매자에게는 9월 24일부터 시작되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타 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예약판매가 시작되기 전에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