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고수게이머즈

디 인터내셔널(The International, 이하 TI)의 위상을 이을 밸브의 계절별 대회의 첫 번째 시즌인 가을 대회 예선 일정이 발표됐다.

밸브는 도타2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을 시즌 대회가 오는 11월에 유럽에서 펼쳐질 것임을 밝혔다. 한편, 이번 가을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예선전 일정도 함께 발표됐다.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는 어느 팀이든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오픈 예선이 치러진다. 예선 신청 접수 사이트를 통해 어떤 팀이든 자신이 속한 지역별 오픈 예선에 참가할 수 있고, 여기서 살아남은 상위 2팀은 지역 예선에 출전할 수 있다.

지역 예선은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지역 예선 초청을 받은 팀들과 2개의 오픈 예선 생존 팀이 모여 경합을 벌이게 된다. 오픈 예선을 거치지 않고 지역 예선에 초청받게 될 팀 목록은 10월 5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TI와 마찬가지로 본선 무대에 직행할 수 있는 본선 초청 팀도 있으나, 본선 초청 팀 목록 발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태평양시 기준 2015년 9월 5일 자정(한국 시각 9월 5일 오후 5시) 이후로 로스터에 변동이 생긴 팀은 지역 예선이나 본선에 초대받을 수 없고 오픈 예선을 치러야 한다.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과 티켓팅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