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루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 도쿄)'의 서비스가 종료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재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데빌메이커: 도쿄'의 서비스 종료 일정을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했다. 해당 게임의 서비스 종료 일자는 오는 10월 1일로, 이는 지난 2013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약 2년 7개월이 지난 시점이다.

유료 재화의 충전 및 결제 서비스는 9월 1일 오전 10시부로 중단될 예정이며, 이미 보유한 재화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종료 시점까지 사용하지 않은 재화는 서비스 종료 이후에 환불과 결제 취소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데빌메이커: 도코'는 지난 2013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하여 스마일게이트를 대표하는 카드 배틀 게임으로 자리 잡았으며,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개발사인 엔크루의 경영 악화로 탓에 지난 6월경 내부 인력 감축을 시행하고, 업데이트를 중단하는 등의 악재를 겪은 바 있다.

데빌메이커 서비스 종료 안내

팜플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인 만큼 즐거운 소식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오늘은 아쉽게도 슬픈 소식을 전해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2013년 3월을 시작으로, 데빌메이커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큰 즐거움을 드리고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해왔으나, 많은 고민 끝에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현재 서비스 중인 데빌메이커는 2015년 10월 1일(목)를 마지막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팜플인 여러분들께 좋은 추억을 남겨드리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서비스 종료 일정 및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종료 안내]

▶ 결제 서비스 차단 : 2015년 9월 1일(화) 오전 10시
- 보유하고 계신 골드는 사용하실 수 있지만, 충전은 불가합니다.
▶ 게임 서비스 종료 : 2015년 10월 1일(목) 오후 1시

[환불 안내]

▶ 환불 접수 : 2015년 10월 1일(목) 오후 1시부터
▶ 환불 대상 상품 : 유료 결제를 통해 충천한 골드 중 사용하지 않은 골드

-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골드에 대해서는 신청 시 결제 취소 처리 됩니다.
- 충전 후 일부 사용되고 남은 골드는 일할 계산하여 계좌 이체 환불을 진행합니다.
- 이벤트 및 무상으로 획득한 골드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1,000원 미만의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접수 방법 및 접수 기간은 10월 1일 (목) 서비스 종료 시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