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EA SPORTS MVP 베이스볼 온라인(EA SPORTS MVP Baseball Online)'의 '2015 프로야구 승부 예측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되는 ‘프로야구 승부 예측 시즌 2 이벤트’는 지난 5월 처음 진행돼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예년과 달리 와일드카드 제도가 도입돼 5위 수성을 위한 한화, 기아, SK 3팀의 치열한 승부가 프로야구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등 더욱 흥미진진한 승부 예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하루에 최대 5개까지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응모권으로 프로야구 경기의 승리팀을 맞히면 되며,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될 경우, 승리팀을 모두 맞힌 것으로 일괄 처리된다. 누적 적중 수에 따라 ‘주간 적중 횟수 / 총 예측 참여 수 / 누적 적중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주간 적중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 MP(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총 예측 참여수’에 따라 강화 초기화권 5개, 골드카드 강화 부스터 3개, 골드카드 영입권 1장, 10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1장, 이적시장 톱(Top) 100 영입권 1장을 누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누적 적중 순위’에 따라 최대 1억 MP를 지급한다.

'EA SPORTS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