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22일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에서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추석 당일인 27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도토리 나무집’ 건물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게임캐쉬)’를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보리’를 작물 리스트에 추가해 풍족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토끼굴 산장’ 건물의 제작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토끼 먹이(아이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석 한정 데코 ‘토끼 액션’을 얻을 수 있는 송편 모으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주제로 한 유저 참여형 데코 공모전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수상자를 대상으로 최대 ‘500스타(게임캐쉬)’를 증정하고,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제작자의 이니셜을 새겨 상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신비로운 광채를 내는 ‘크리스탈 광산’ 건물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건물은 내달 6일까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2배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설치 유저에게 2배의 경험치와 골드 혜택을 제공한다.

‘룰더스카이’에서 진행하는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